공지사항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대구마라톤협회

  •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 협회행사앨범
  • 지부행사앨범
  • 추억의 앨범
  • 회원경조사&동정&
    신입회원가입인사
  • 가입인사
 
공지사항
홈 > 게시판 > 공지사항
공지사항

신천 | ♥♥사랑의 신천지부 23년 10월 훈련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곽도원 작성일23-10-01 14:52 조회1,845회 댓글45건

본문

달리기 좋은 계절 가을 10월입니다.

이달엔 굵직굵직한 마라톤 대회들도 많은 한달이네요.

즐겁게 달리시고 행복 가득 웃음 가득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달 되시길 바랍니다^^


풍성한 가을^^ 행복도 풍성한 10월 되세요~~~ ♡

3972a4b2b6dda39d4de66fd67a49eac7_1696166
3972a4b2b6dda39d4de66fd67a49eac7_1696166
 

3972a4b2b6dda39d4de66fd67a49eac7_1696167
3972a4b2b6dda39d4de66fd67a49eac7_1696167

4b0d273a4d8deafde5db0022fcf922ee_1696850
 

댓글목록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일 월보 자율 벙개 일달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율벙개일달이었는데 우리지부 분들 많이 오셔서
깜짝 놀랐네요.
화달도 휴달이지만 벙개화달해야겠어요^^
시지지부 분들과 신사마분들도 많았구요.
시지지부 위성경언니! 샤인머스켓 감사감사합니다^^
다들 장거리인데 저만 7km ㅎㅎㅎ
모두모두 대단합니다.
젤 대단한 아인이~ 아빠따라 꼭두새벽 나와서 자봉하고 댄스공연~~~
 정말 사랑스럽네용~~
아참! 우리 지부에 두 철인 백승호님과 박은미님이 첫 킹코스를 9월에
성공하셨네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단하고 존경스럽습니다^^
김윤찬 전지부장님께서 맛난 소고기국밥과  막걸리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지부장님 커피와 팝콘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보스턴 영화 감상도 지부와 함께~~
보스턴 영화 잼나게 보고 돌아갑니다.
마라톤을 사랑하는 러너면서 우리나라의 마라톤 역사에 대해 문외한이었다는
반성을 하였네요.
감상문은 상세히 쓰다가 지웠습니다.
앞으로 영화를 보실 분들의 재미를 위해~~ ㅋㅋㅋ
지부분들 덕분에 잼나게 영화 봤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렇게 멋지게 10월을 시작하였어요. 덕분입니다~
남은 연휴도 즐건 시간 보내시고 행복 가득 웃음 가득한 10월 되세용~~♡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우리 지부 모델들~~~♡
장거리 달리고도 멀쩡하신~~~ㅋㅋㅋ
몸에 물이 올랐어용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지부 분들과 본 영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영화관 객석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10월 3일 자율화달벙개 남구구민운동장 자유주  즐겁게 잘 다녀왔습니다.
모두 반가웠습니다.
김휘규님 깜짝 방문 깜짝선물로 직접 재배하신 고구마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득템했네요. 잘 먹을게용^^
마치고 국밥집에서 맛난 국밥과 막걸리 맥주 찬조해주신 박상후전지부장님
감사감사합니다. 아침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운동후 체대출신 미모의 발레리나 수지씨가 스트레이칭도 알려주고 달린뒤 마사지해주면 좋은 근육부분들도 갈쳐줬네요. 우와! 대박 시원~~~덕분에 더 알찬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화달  즐거웠습니다.
덕분입니다^^항상 감사합니다.
모두 남은 시간도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휘규님! 직접 재배하신 고구마 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국밥 찬조해주신 박상후원장님! 감사합니다

여동훈님의 댓글

여동훈 작성일

10월이 시작하고 첫주말입니다.
일욜 포항마라톤 즐기면서 놀아봅시다.
이번달 마지막주일욜은 춘천마라톤 여행도 있고.
모두 행복한10월 만들어봅시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지부장님!
포항~  춘천 ^~~^ 
여행들에 벌써 기대만땅입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10월도 홧팅!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4일 협회 수달 서브3 도전 팀  여동훈지부장님표
떡과 바나나 우리 지부표 간식들로 응원차 총무님과
과 감독님과 코치님들과 함께 방문해서 물당했습니다^^
열정 뜨거운 현장이었어요^^
5km 3세트하시던데 저는 1세트만 따라 달리고 급수자봉
했어용~♡
오늘  우리 지부 가족들이 많아서 더 뿌듯했네요 ^^
협회 모든 분들 응원 보냅니다~~ 홧팅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참가한 우리 지부 가족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5일 목달 가창교 숨트기 질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는 마지막 상동교서 1km만 질주하고 나머지는 살방살방 달렸
네요.
맘은 바쁜데 몸이 안 나갑니다 ㅎㅎㅎ
모두 멋지시고 부럽습니다^^
어찌나 열심히 달리시던지~~~
은혜는 코피까지 터졌네용. 살살해. 은혜야! ㅋㅋ
외국 다녀오신 미모의 두 언니들께서 양손을 아주 무겁게 오셨
습니다.
우리가 영국과 대만 다녀온 듯 외국 맛난 간식들 실컷 먹었네요^^
달달한 과일간식과 영국간식에 김선물까지 창겨서 주신 희경언니!
망고젤리와 맛난 대만 간식들 골고루 챙겨 주신 은희언니!
사랑이 담긴 맛난 간식들 찬조해주신 두분께 감사감사드립니다.
항상 감동입니당~ ♡
너무 맛있네요. 이거 치다가 또 하나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오늘도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모두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주무실 때 미소지으며 주무시겠지용. 꿀잠 주무세요.
싸랑합니데이♡ 늘 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영국 다녀오신 희경언니!
대만 다녀오신 은희언니!
언니들 덕분에 즐건 파뤼~~ 항상 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개인당 푸짐한 간식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오늘은 미녀 사총사 다 온 날
미정 은혜 나리 채원^^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8일 일요일 포항해변마라톤 즐겁게 달리고 왔네요.
달구벌마라톤 홍보현수막부터 준비했어요. 대회 오신 많
은 분들이 사진 찍어가셨어용 ^^
즐겁게 달리고 응원하고 바다도 보고  맛집에서  물회랑
회덮밥 매운탕에 소주 맥주 마시고 많이 웃고 넘나 즐거
웠습니다.
간식 찬조해주신 손은희전재무님 감사감사드립니다.
막걸리와 뒤풀이 맛난 빵과 커피 찬조 이창원부지부장님
감사감사드립니다.
입상금 찬조해주신 임은혜님 이나리님 이채원님 박건태님께도
감사감사드립니다. 저도 살짝 ㅋㅋㅋ
마지막 뒤풀이 찬조 해주신 이희웅부장님 박희병국장님 김성환님
께도  감사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차량자봉해주신 영기님 종찬님 종화님 천식님 승호님
감사감사드립니다.
입상하신 권감독님 병탁님 길수님 건태님 은혜님 나리님 채원님 축
하축하드리구용. 저도 단체전 달린단 맘가짐으로 열심히 달려서 6등
했어용 ㅋㅋㅋ 기쁘네용~♡아직 몸 상태가 안 좋긴했어요 ~
PB하신 영기님 종찬님 숙향언니 엘라언니 천식님 종화님  축하축
하드립니다.
항상 지부모임은 즐겁네요^^
좋은 에너지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부장님과 미정이 컨디션이 안 좋아서 걱정이었네요.
빠른 쾌유바랄게요.
항상 긍정에너지 넘치는 분들이 힘없이 계시니 맘 아팠습니당~
아프지마세용.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 못 하는 최민호전총무님 새벽 일찍 나와
응원해주시고 배웅해주셔서 감사감사합니다.
우리 지부에 오면 감사할 일들이 너무 많네요.
인사 못 드린 많은 분들께도 감사감사드립니다.
어제 대한민국 축구야구 금메달인데 김형준님 백승호님이 그렇게
잘 하시더라구요. 우리 지부 두분 거기서 뛰신거 아니죠?
ㅎㅎㅎ아니라면 그 이름이 좋은 이름인가 봅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시간도 모두 즐겁고 편안한 일욜 되세요^^

☆12월 13일은 지부연말 행사 예약해뒀으니 미리 예고드립니다.
그날은 한분도 빠짐없이 모두 함께 하면 참 좋겠습니당~
그날은 모두 함께 해용~~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대회 입상하신 분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박병탁 : 하프 6위
장길수 : 하프 8위
박건태 : 하프 9위
임은혜 : 하프 4위
이나리 : 하프 6위
곽도원 : 10k 6위
이채원 : 5k 4위
모두 축하드립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대회 이모저모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8일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항대회 함께
하지 못 한 꽃미남 두분은 협회 일달을 지켰네용~
멋져용~~ 함께 하지 못 해 맴은 아픕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9일 월욜 100일 달리기 하시고 계신 은희언니 엘라언니
숙향언니의 장거리주~~~정말 대단하세요.
100일 달리기 중이라 그런지 언니들 대회때 몸 가볍다셨어용.
멋져요~~짱
박성경선생님도 꾸준한 달리기로 살이 다 빠졌네요.
춘마 응원합니다~
오늘 아침도 열정이  뜨겁습니당~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0일 화달 월보 2000m  인터벌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들 심장 터질 듯 열훈하시는 모습 넘넘 멋져보여서 따라 달리려다
부상 회복위해 참았네용 ㅋㅋㅋ 너무 멋져용~
모두 최고이십니다~~~짱!

성열왕언니!  키세스 초코렛 한박스 찬조해주셨네용.
 항상  감사감사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성열언니 박원용부회장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여동훈님의 댓글

여동훈 작성일

오랜만에 대회 참여해서
지부회원간의 단합대회.
무척 재미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시상금 받아서 찬조하신 우리 회원님들 감사드립니다.
부지부장님 막걸리.마치고 커피 찬조 감사합니다.
우리지부의 봉사왕 손은희전재무님 정성들여온 간식 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2일 목달 월드컵 보조경기장 대회페이스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신천의 어마어마한 위엄과 열정
다들 멋지십니다. 최고최고 짱짱짱
절로 감탄사가 나오더라구요~~~
모두  멋지시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ㅎㅎㅎ
마치고 먹는 휘규님표 고구마로 만든 요리 시리즈 1탄 2탄 완전
대박이네요.
1탄 희경언니표 고구마 달달 호박죽^^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2탄 병탁씨네 수지씨표 고구마빵^^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정성과 사랑과 정이 가득 담긴 음식들을 먹으니
행복함이 한가득^^
항상 감사합니다~~
늘 열정가득 하고 따뜻한 분들만 가득한 우리 지부가 참
좋습니다♡
휘규님! 희경언니! 병탁씨! 수지씨!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기분좋게 꿀잠 주무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4일 김천마라톤대회와 15일 북구마라톤 대회에서 좋은 소식이^^
김천에서 은혜 나리  하프 참가해서 나란히 2등 3등 엄청난 기록으로 입상했
구요 
북구마라톤에서 김진님이 단체전 2위이어 첫 개인입상 5위 했네요.
기록이 좋아지네요~
축하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럽습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10월 17일 북구마라톤 김진님도 날이 갈수록 기록이 좋아지네요.
지난 울진 단체전에 이어 최고기록으로 첫 개인입상 5위 축하드립니다.
이제 시작일거에요~홧팅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5일 일달 교대트랙훈련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천용사들 샤인머스켓 찬조 감사감사합니다.
너무나 달콤했어용^^
나리 은혜 입상 다시한번 축하해~
그리고 어제에 이어 오늘도 좋은 소식 주신  권감독님과
김진님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오늘 은혜 추천식당 국밥집 갔는데 넘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국밥은 여지부장님께서 또 찬조하셨네요.
빌딩 여러채 팔겠습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2차 스벅커피는 제가 ㅋㅋㅋ 스벅에서도 재미난 마라톤얘기들로
즐거웠는데 어제 은혜 나리 입상에 이어 오늘 김진님 입상
소식에 스벅에서 다들 기뻐했어요~ 축하드립니다~
우리 지부방은 항상 즐겁습니다.♡
우리 지부 회원님들 늘 좋은 에너지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은혜 나리  입상턱 샤인머스켓 넘나 달콤했고^^ 감사감사
김진님 입상했다고 현금찬조도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용^^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7일 화달 월드컵 보조경기장  모두 열훈하셨습니다.
저는 6km숙제만 ㅎㅎㅎ
오늘 제생일이 뭐라고 다들 챙겨주시고 울컥했네요.
오늘 아침부터 저녁까지 종일 축하받아서 배부르고 행복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생일떡 준비했는데 주문했더니 생각보다 양이 작았죠? 죄송스럽습니다.
감사한 맘 담아 떡과 감과 녹용 홍삼 준비했습니다.
항상 좋은 에너지 따뜻한 우리지부 모든 분들 싸랑합니당.
지부장님! 케이크 깜짝 준비 감사합니당~ 감동 ♡
지부회원님들 선물과 축하 넘넘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과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제가 작게나마 감사함 담아 준비 했습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지부장님! 케이크 완전 맛나용.
감사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행복합니당~~♡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19일 목달 월드컵 보조경기장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둔 대회들 준비로 모두 열훈하셨네요.
저는 간만에 뒤꿈치 통증이 덜해서 평소보단 1km더 달려서
 7km달렸습니다 ㅎㅎㅎ 몸 좀 더 좋아지면 열훈하겠습니다.
마치고 희경언니표 고구마컵케잌과 바나나우유^^ 진짜 대박이네요~~
언니 본죽도 저리가라하시더니 파리바게트랑 뚜레쥬르  다 문닫겠습니다 ^^
부지부장님 말씀대로 오늘 고구마컵케이크는 상표등록하셔야겠어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은 시지지부에서 감한박스 주셨고 차도 주셨네요. 자주 보니 정들겠어요ㅎ
달리시는 분들의 이 좋은 에너지들은 연구대상입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치니 비가 보슬보슬~ 가을비네요^^
비오고 나면 기온 더 떨어질텐데 감기조심하시고 늘 행복 가득하세용.
오늘도 편안한 밤 되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21일 토욜 경주동아 마라톤과 사천노을마라톤
사진 응원자봉해주신 종찬님 은희언니 숙향언니 그리고 차량
 자봉해주신 종찬님  민호전총무님 길수수코님 김진님 감사합니다^^
저는 배번 구해서 희경언니 하프페메했어요. 잘 달려주신 희경언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경주 하프 준우승한  은혜와 사천 풀 준우승한 나리
축하하구요~
멋진 완주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Pb하신 희경언니 나리님 병탁님 헝근님  김진님 축하드립니다.
올해 첫 협회명인 박건태님 이후 두번째 명인 되신 박병탁님 세번째 명인
이나리님 축하드립니다.
캡틴 아메리카 명기님은 어제도 멋진 퍼포먼스 깜찍한 메세지까지 준비ㅎㅎ
 짱이네요^^ ㅋㅋ최고
청도대회 응원보냅니다.홧팅!
달구벌대회리허설  강정보에서 뵐게요^^
오늘도 행복 만땅 하루 되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코리아싱글렛을 맞춰입었네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은혜 준우승 .경산지부 정감독님 우승
축하드립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나리 사천 노을 풀코스 준우승 축하해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22일 오늘 지부 일달 달구벌리허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회코스 10km 하프로 원하시는 코스 달리고 주로 점검하는 자리였네요.
저는 10km 달렸습니다. 은희언니 엘라언니와도 달렸는데 100일달리기 하
셔서인지 언니들 너무 잘 달리시네요. 짱 멋져요
올만에 하프 달려서 온 종아리 근육통외에 기존부상이었던 뒤꿈치나 햄스트링
 오금 부분 불쾌함은 사라진 듯 해서 어제 오늘 기분 좋게 달렸습니다.
담주부터 훈련 열심히 하고 주말 춘마 풀코스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 한덕철 전지부장님께서 샤인머스켓 한박스 찬조해주셨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감사감사합니다~~~
모두 편안한 일욜 되세요^^

Pb하신 우희경언니 김진님 박병탁님 이나리님 최형근님 축하축하드립니다.
Pb행진  입상소식들  모두 짱입니다~
오늘 청도 멋진 완주도 축하드립니다^^ 희웅부장님 순우회장님 멋져용^^
마라톤의 찐 ~~~ 여기는 신천지부입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한덕철 전지부장님 샤인머스켓 감사감사합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24일 화달 월드컵보조경기장 가민코치 김영진코치님과 함께하는 해피런데이^^
초고수님 냄새만 맡아도 기록향상된다는데 국대출신 유명 코치님의 레슨 받으니 국대
가 된 기분이네요. 영광스럽습니당♡
상주 민수씨 좋은 자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빼빼로 찬조도
감사감사합니다~
지부에선 춘마응원  명인탄생 pb행진 입상 등을  축하하기 위한
찬조릴레이도 진행 되고 있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그런 의미로 떡과 케이크로 조촐한 자축파티도 했네요.
축하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올해 지부에 축하할 일들 많아서 행복합니다. 날은 추워
지지만 우리 지부 온도는 따뜻합니다.
송년회에 몰아서 크게 축하하고 포상하는 자리 마련하겠습
니다~
오늘 이쁜 신입회원 이안나님 오셨네용. 진심 환영합니당~
명인 240. 248. 그리고 모든 pb달성 입상 멋진 완주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릴레이 찬조 참여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김영진코치님과 상주 정민수님 좋은 자리 감사감사합니다.
종찬님 사진 감사드리고 총무님 바빠서 길수 수코님이 도움주
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류총무님 빈자리 크군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26일 목달 가창교 상동교 숨트기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상이 좀 좋아진 듯 해서 마음으론 날아갈 것 같았는데 잘 뛰어지
진 않네요 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달렸습니다.^^
모두 열훈하시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오늘은 100일달리기 성공 박희병국장님,숙향언니,은희언니,엘라언
니와  200일달리기 성공 김휘규님 축하파티를 했네요. 대단하시고 존
경스럽습니다. 지부에서 케이크와 떡을 준비했고 박병탁명인님이  이쁜
 수지표 김밥을 찬조해주셨고 우리의 김성열 왕언니께서 몬스터 에너지
음료 2박스와 크런키 한박스 찬조해주셨습니다.
100일 200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찬조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지부엔 항상 좋은 에너지가 넘치네요. 늘 감사감사합니다.
춘마엔 추울텐데  100일달리기 성공하신 미녀삼총사언니들께서 찰밥에
박카스랑 우의와 장갑까지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감사감사합니다.
그리고 유소연부총무님께선 달리고 오셔서 기다리시는 동안 드실 60계치킨
을 찬조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따뜻한 찬조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지부 응원차 선물 한가득 싣고 찾아주신 김성열 왕언니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호박 챙겨주시고 쓰레기 정리해주신  이상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화달에 김영진코치님레슨때 현수막을 만들었는데 희웅부장님께서 찬조해주셨
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그리고 달구벌대회에서는 우리지부가 레이스페트롤을 하기로 했다고합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재미난 복장들 미리 준비 바랍니다.
참고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도 슈퍼우먼 의상 미니마우스 의상 구매했는데
많이 비싸진 않았네요~ ㅎㅎㅎ
오늘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항상 좋은 에너지  웃음 가득 주시는 지부 회원님들!
감사드리고 존경 싸랑합니당.
편안한 밤 되세요♡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0일달리기 성공 박희병국장님,숙향언니,은희언니,엘라언
니와  200일달리기 성공 김휘규님 축하드립니다.
존경합니당^^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29일 춘마는 꼭두새벽부터 밤까지 즐거움 연속이었습니다.
우리 신천 지부 분들은 역시 최고급형 밧데리 장착이라는 것도 다
시금 느꼈구요 ㅋㅋㅋ 풀뛰고도 밤까지 끄떡없으시네요.
좋은 곳에서 좋은 분들과 달리고 즐겁게 웃고^^  하루종일 웃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회원님 모두가 함께 하진 못 해 조금은 아쉽고 송구스럽니다.
달렸다하면 pb행진인 희경언니 엘라언니 숙향언니 김진님 박은미님
첫풀완주하신 백승호님 김진님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저도 춘마 첫경험이었어요. 서산풀이후 첫풀이었네요. 쓴맛을 봤지만
 행복했습니다.
첫풀보다 더 힘들게 달렸던 춘마였는데 완주기쁨은 더 컸던것 같습니다.
덕분입니다.
미녀삼총사 은희언니 엘라언니 숙항언니의 우의와 장갑,박카스 그리고
 찰밥에서 떡집 실수로 급 떡으로 변경~ 언니들 많이 당황스러우셨을텐데
바뀐 떡도 귀했고 참 맛있었습니다.
감사감사드립니다.
60계치킨 준비해주신 유소연부총무님 감사감사드립니다.
이창원부지부장님 건강한 달달한 맛 막걸리와 식당에 맡겨두신 빵들 소주
감사감사드립니다.
집행부 물당 간식봉투안에 약과와 한과가 들었었는데 잘 드셨나요?
지부장님께서 준비해주셨습니다.감사감사드립니다.
저도 간식봉투안에 작은 사랑을 담아 녹용홍삼을 넣었습니다 ㅎㅎ
마지막 들어오시는 분들까지 진심으로 응원하기위해선 배고프면 안
될것 같아 무침회등 간단히 준비했는데 작지는 않으셨는지요.
너무 많으면 닭갈비 못 드실까봐 조금씩 준비했더니 부족하다 느끼셨을
수도 있을것 같아요. 너그러이 양해바랄게요.
대회참가자도 아니고 큰대회 앞두고 있음에도 자봉하러 와준 박병탁. 이미정
임은혜 무한 감동 감사감사합니다.
꼭두새벽부터 움직여야해서 컨디션조절이 힘들텐데도 지부위해서 자봉와준
세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정이 집안 급한 슬픈소식으로 갔는데 우리끼리 즐거웠던 것 같고 밥도 못
챙겨줘서 미안한 맘이 크네요. 미정이한테 고맙고 미안해.
그리고 멀리서 좋은 소식과 응원보내준 훈련부가족들도 감사드립니다. 입상한
나리코치님 길수수코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마라톤 하나로 만나 때론 가족이상 사랑이 넘치는 우리 지부분들이 너무나 좋습니다.
항상 좋은 에너지 감사감사드립니다.
많이 웃고 즐겨서인지 우리지부 선배님들도 점점 젊어지시고 체력이 더 좋아지시는 것
 같습니다. 오래오래 함께 달리고 이렇게 즐거운 자리 만들면 좋겠습니다.
모두 감사감사합니다.
새론 한주도 좋은 날들 되세요♡♡♡
신천 지부는 사랑입니다~~~
찬조와 응원보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멋진 달리기 멋진 응원 멋진 완주 모두 최고이십니다~
신천 지부 회원님들 짱!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춘천서 대구 돌아오는 버스안이 콘서트장^^
생각나네요 ㅎㅎㅎ너무나 뜨거웠죠 ㅋ
박성경쌤! 싸이의  노래로 분위기 뜨거웠고~우와! 깜놀
우리방 Dj 댄서 종화씨 역시 흥부자^^
용수씨의 감미로운 음성 ~귀를 간질간질
언니들의 애교 매력 가득 신나는 노래들~ 짱
형님들 후배님들의 멋지고 흥넘치는 음성들~모두 멋졌어용
차가 막혀서 한밤에 도착했는데 그때까지 뛰어놀았네요 ^^
노래와 댄스로 즐겁고 뜨거웠던 그 밤이 오래 기억되겠습니다~ ㅋㅋㅋ
 역시 에너지 넘치는 신천~ 마라톤 풀 달리시고 오신 분들 맞는지 ㅎㅎㅎ
넘치는 에너지들 짱입니다 .  늘 홧팅!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작성일

10월 31일 화달 맨발산책로 회복주 수고많으셨습니다.
춘마 달리고 오신 분들은 회복주인데 제마 앞둔 분들은
무섭게 달리셨네요.
저는 제마 앞두고도 살방 ㅎㅎㅎ
협회 회의로 많은 분들 못 봐서 아쉬운 맘은 컸네요~
오늘 첫풀완주와  pb와 입상 그리고  이쁜 신입회원님 환영 
상원님 생일까지 축하할 일들이 많아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로또복권 선물 들고 짠 하고 오신 하은훈님 너무나 반가웠습
니다. 이제 지부 훈련도 다시 나오신다니 더더욱 기대됩니다.
복권 찬조도 감사감사드립니다.
항상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10월의 마지막 밤 편안한 밤 되시고 더 행복한 11월 되시길
바랍니다^^

곽도원님의 댓글

곽도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은훈님 선물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목록

Total 14,191건 1 페이지
공지사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사무국 2024년 협회 행사일정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사무국 02-22 172
공지 사무국 2024년 대구마라톤 대표선수 모집 공고 댓글7 인기글 사무국 02-19 539
공지 사무국 2024년 1차 체육대회 실무회의 인기글 사무국 02-19 272
공지 시지 ♣ 행복 시지지부 24년 2월 훈련 일정 ♣ 댓글27 인기글 이수대 02-05 547
공지 성서 "신바람" 성서지부 2월 훈련계획 댓글29 인기글 신승목 02-02 599
공지 동촌 해뜨는 동촌지부 2024년 2월 훈련공지 댓글9 인기글 신정안 02-01 416
공지 경산 ♠ 꽃피다 경산지부 2024 년 02월 일정 공지 ♠ 댓글11 인기글 정태교 02-01 313
공지 침산 ◐ 한마음 침산지부 2024년 02월 훈련공지 ◑ 댓글11 인기글 천정미 02-01 499
공지 두류 ♪ 함께해서 즐거운 두류지부♬ 2월 공지 댓글8 인기글 김채림 01-31 536
공지 칠곡 ★즐겁게 참여 하는 칠곡지부★ 2024년 2월 훈련공지 댓글3 인기글 정정기 01-31 306
공지 대곡 [막강 FAMILY] 2월 훈련공지 댓글70 인기글 윤종상 01-31 713
공지 신천 ♥♥사랑의 신천지부 24년 2월 훈련일정♥♥ 댓글10 인기글 이종찬 01-31 794
공지 달성 ※최강!! 달성지부 2월 훈련공지 댓글50 인기글 우광호 01-30 750
공지 월성 -♡함께하여 신나고 활기찬 월성지부 2월 달리기공지♡- 댓글19 인기글 이승운 01-28 423
공지 사무국 제24기 임원(감사) 당선자 공고 댓글2 인기글 사무국 01-22 525
공지 사무국 2024년 협회홈페이지 배너광고주 모집안내(2/29까지) 댓글2 인기글 사무국 01-08 357
공지 시지 ♣ 행복 시지지부 24년 1월 훈련 일정 ♣ 댓글29 인기글 양재훈 01-05 1086
공지 동촌 해뜨는 동촌지부 2024년 1월 훈련공지 댓글10 인기글 신정안 01-02 767
공지 신천 ♥♥사랑의 신천지부 24년 1월 훈련일정♥♥ 댓글28 인기글 이종찬 01-02 1234
공지 성서 "신바람" 성서지부 2024년 1월 - 훈련계획 댓글75 인기글관련링크 사무국 01-02 2495
공지 대곡 [막강 FAMILY] 1월 훈련공지 댓글102 인기글 윤종상 01-02 2654
공지 침산 ◐ 한마음 침산지부 2024년 01월 훈련공지 ◑ 댓글16 인기글 천정미 01-02 684
공지 두류 ♪ 함께해서 즐거운 두류지부♬ 1월 공지 댓글20 인기글첨부파일 추가영 01-02 1047
공지 칠곡 ★즐겁게 참여 하는 칠곡지부★ 2024년 1월 훈련공지 댓글17 인기글 정정기 01-01 540
공지 경산 ♠ 꽃피다 경산지부 2024 년 01 월 일정 공지 ♠ 댓글14 인기글 최원근 12-31 707
공지 달성 최강 달성지부 1월 훈련공지 댓글65 인기글 우광호 12-31 1505
공지 월성 -♡함께하여 신나고 활기찬 월성지부 1월 달리기공지♡- 댓글26 인기글 배종희 12-30 587
공지 월성 -♡함께하여 신나고 활기찬 월성지부 12월 달리기공지♡- 댓글5 인기글 배종희 12-12 235
게시물 검색
대구마라톤클럽은 1999년 7월7일 대구지역 최초로 결성된 마라톤클럽입니다.
2001년 1월1일 달구네(달리기를 좋아하는 대구네티즌)에서 대구마라톤클럽으로 클럽명이 변경되었습니다.
2012년 6월4일 사단법인 대구마라톤협회로 재창단 되었습니다.
[42659]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50길 23 (두류동 선빌파크타운 7호)
Copyright © 2016 대구마라톤협회 All rights reserved.    홈제작 www.fivetop.co.kr